수원 애견샵 수원강아지분양 드디어 찾은 애견샵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날씨가 풀리기 시작해서 아침 저녁으로 따뜻할 것 같은데요.이런 날씨에는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면서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몇 달 전에 멀티플이라는 아이와 가족이 돼서 오늘 처음 산책을 갔다 왔는데 아이를 너무 좋아하는지 같이 저까지 힐링이 돼서 집에 왔어요.

멀티플이라는 견종은 말 치즈와 토이 푸들 사이에서 태어난 견종으로 하이브리드 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이 푸들과 말티즈는 연령에 관계없이 인기 있는 견종이기 때문에 지금도 사랑받고 있지만, 이렇게 인기가 높은 두 어린이 사이에서 태어난 멀티풀은 그만큼 매력이 매우 많은 편입니다.

게다가 겉모습만 좋은 것이 아니라 푸들이 다양한 털색을 가진 견종이기 때문에 멀티 푸들도 블랙, 크림, 갈색, 파티 등 다양한 털색을 그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이 아이의 애교많은 성격과 매력에 푹 빠져 강아지 분양을 결심하고 수원애견샵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주변에서도 저희 아이가 너무 예뻐서 많이 들어봤는데 미유펫이라는 수원애견샵에서 강아지 분양을 했어요

이곳은 수원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샵인 만큼 견종이 다양하고 시스템도 체계적이었습니다.

또 비대면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집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자가용을 타고 방문했는데 전용 주차장도 있고 근접성도 좋게 안내해 주셔서 수원 애견샵에 갈 수 있었습니다.

방문 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원강아지 분양 중인 아이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사진으로 봤을때 너무 예쁘고 인형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서 실물과 다를까봐 걱정했지만, 차라리 실제로 보는게 훨씬 예쁘고 사랑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수원 강아지를 분양하는 작은 애견샵이 아닌 용품이나 미용, 호텔링, 자체 동물병원 등 토탈샵으로 운영되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입양 후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인들의 부담을 덜어준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기본위생관리가 평생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저와 같은 초보견들에게 적합한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위생관리는 주기적으로 꼭 해야 하는데, 항상 전문관리사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건강한 아이를 입양하는 데에는 애견샵의 청결, 위생상태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곳은 다른 곳에 비해 위생관리가 정말 철저했습니다.

수시로 청소도 해주시고 패드와 물통, 방석까지 세탁하면서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해주셨습니다.

사실 제가 수원 강아지 분양 상담을 받는 동안에도 수기와 배변 패드를 수시로 교환해주시는데 그 모습을 보면 정말 아이를 사랑하기 때문에 이렇게 케어해 주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동물을 좋아하지만 온도와 습도까지 맞추는 건 진심인 것 같았어요.

수원 강아지를 무사히 분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아이들에 대해서도 정중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이곳은 예쁘고 귀여운 아이들이 많아서인지 입양을 온 분들이 많았는데 모델견을 해도 될 만큼 외모가 뛰어난 강아지들이 주를 이루어 눈을 뗄 수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저는 스태프분들께 충분한 상담을 받은 후 멀티플로 용인견 분양을 결정했고, 그 자리에서 바로 건강상태도 점검할 수 있었습니다.

기초 검진과 함께 3대 질병 키트 검사도 해주셨고 바이러스나 치사율이 높은 전염병에 대한 유무도 미리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의왕강아지 분양계약서 작성으로 성별과 생년월일, 예방접종 내역 등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이곳은 투명하고 정직하게 운영되고 있는 수원애견샵이므로 예비보호자가 원할 경우 kcc혈통서까지 발급이 가능하여 궁금하신 점은 완벽하게 해결하였습니다.

게다가 주인분이 집에 오셔서 아이들을 올바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스태프분들께 다양한 관리방법과 어떤 용품을 준비해서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저도 올바른 관리법으로 어렵지 않게 멀티플아가를 돌려드릴 수 있었습니다

이곳 애견샵은 다양한 애견용품까지 합리적으로 구비하고 있기 때문에 용품을 준비할 때 비용도 그만큼 절약할 수 있고 종류도 다양해서 쇼핑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료나 배변 패드 같은 기초 용품은 지원 받아서 조금이라도 부담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만족할 수 있는 수원애견샵을 알게 되어서 율무와 아주 행복한 일상을 보내며 잘 지내고 있습니다.

조만간 난생 처음인 바넷 미용도 할 계획이라 벌써부터 기대가 되지만 이것도 샵의 도움을 받아 해결할 예정입니다.

성남 강아지 분양 후 혼자 하기 힘들면 언제든지 도움을 받으라고 하셨거든요혹시 주위에 애견수양부모님을 찾으시는 분이 계시다면 오늘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경기 수원시 장안구 정조로 970 1층 101호 ‘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가 지불돼 작성됐습니다.

#수원강아지분양 #강아지분양 #미유펫 #미유페수원